2020학년도 1학기 신입생 2차 생활관 합격자 안내
- 글번호
- 97765
- 작성일
- 2020.02.10
- 수정일
- 2020.02.10
- 작성자
- 생활관
- 조회수
- 3603
[2020학년도 1학기 행복생활관 합격자 발표(신입생 2차)]
공지사항을 꼭!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생활관 입주 취소 안내
- 생활관 합격자 중 입주 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첨부되어 있는 입주 취소 신청서를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 (서명필수)
1) 출력 후 양식을 작성하여 FAX 전송 (FAX 번호: 063-839-1602)
2) 출력 후 양식 작성하여 이메일 전송 (이메일 주소: wuhappydorm@wu.ac.kr)
(서명은 필수이기 때문에 이미지 파일로 보내주셔도 괜찮습니다.)
2. 입주 기간 변경 안내
- 생활관 합격자 중 신청서에 작성한 입주 기간과, 합격자 업로드 파일에 작성된 기간과 다르거나, 변경을 희망하는 학생은 02월 11일(화) 16시 이전까지 생활관 행정실로 개별적으로 연락하여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.
3. 생활관비 입금 기간 안내
- 날짜: 입금 기간 미정(2월 10일이후 발송예정)
기간별 금액이 달라 신청서에 작성된 번호로 계좌번호 및 금액 발송 예정(2월10일 발송 예정)
(기간 내 미 입금 시 자동 탈락 처리)
4. 입주일 안내
- 날짜: 03월 15일(일) 09:30 ~ 19:00 (학교 일정에 따라 입주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.)
- 제출서류: 건강진단서(B형간염, 결핵), 증명사진 1매
(입주 당일 행정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)
-건강진단서, 증명사진 입주 당일 미제출 시 입주 불가-
-신입생, 재학생 신규 입실자 학생은 17시 30분부터 생활관 오리엔테이션이 예정되어 있으니 17시 10분까지 입실해주시기 바랍니다.(추후 공지 예정)
5. 탈락자 후보 안내
- 신입생 2차 불합격자는 후보자로 자동 신청되며 공석 발생 시 생활관 선발 최종 점수 순으로 개별적으로 연락 예정
1) 합격자의 입주 취소로 공석이 생길 경우 연락이 가는 것이기 때문에 후보자에게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.
※합격자 중 합격 문자를 받지 못한 학생은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하여 등록된 번호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자세한 문의사항은 행복생활관 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T: 063-839-1600,1601